고효율 설계와 최적의 냉각유로 설계로 인해 일반적인 모터와 비교하여 매우 낮은 열손실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전 모델이 공기 냉각 방식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SHAFT [ROTOR]
- 회전자는 임펠러와 모터 냉각팬이 직접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동력 전달 손실이 없습니다.
- 고속 회전 시의 동적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3단계로 밸런싱 작업을 실시합니다.
STATOR [WINDING]
- 철손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 냉각팬에 의한 공기 흐름을 정확히 예측하여 냉각 성능을 개선 하였습니다.
- 높은 효율과 품질 안정성을 확보 하였습니다.
MOTOR COOLING
- 제품 주위의 공기를 이용하여 모터를 직접 냉각하는 AIR COOLING 방식을 적용하여 별도의 외부 냉각팬 없이,
Shaft와 일체형으로 체결된 냉각팬으로 최소의 손실로 최고의 냉각효율을 적용했습니다. - 냉각 공기가 최적으로 모터를 냉각 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공기 유로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