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터보 블로워 냉각은 인버터에서 발생한 열손실을 기계부로 흡입하여 외기공기와 함께 모터를 냉각하기 때문에 냉각효율이 떨어집니다. 이를 개선하고자 전장부와 모터 냉각을 완전히 분리하여 효율적인 냉각 구조를 설계하였습니다.
AIR – END PART
- 효과적인 모터 냉각을 위해 샤프트에 직접 연결된 냉각팬은 운전과 동시에 모터 냉각에 필요한 외부공기를 흡입하여 최적으로 구성된 냉각 유로를 따라 고속모터를 냉각합니다.
- 모터를 냉각시킨 공기는 모터효율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별도로 외부로 배출 됩니다.
ELECTRIC PART
- 별도의 상용 냉각팬을 사용함으로써 압축부로 유입되는 열손실을 차단하여 제품 효율을 높이도록 구성했습니다.
- 높은 냉각효과로 인해 전기 부품의 위험요소를 제거하여 제품의 품질 안정성을 확보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