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OOR
OUT DOOR
터보 블로워의 공식 명칭은 “에어 베어링을 장착한 고속 모터 직결형 원심 블로워”이다. 터보 블로워의 압축부는 고속 모터에 직접 연결 되어 있기 때문에, V-벨트나 증속기어와 같은 동력 전달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동력전달손실이 없어 효율이 높고 진동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모터 운전주파수를 변경할 수 있는 인버터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운전범위가 넓고 다양한 운전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압축부치가 흡음재를 포함한 비넷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소음이 매우 낮습니다. 터보 블로워는 기존 용접식 블로워에 비해 20~40%의 에너지 절약, 85dBA 이하의 저소음, 오일을 사용하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INDOOR
OUT DOOR
SHAFT
AIR – END
전 모델에 대해 에너지관리공단의 고효율 에너지 인증 취득하였습니다.
종합효율이 65% 이상으로 기존 용적식 블로워 대비하여
평균 40% 이상의 에너지 절약 효과가 있습니다.
인버터 주파수 변경을 통한 용량 가변으로
10% 이상의 추가 절전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흡입 유로에 덕트흥 흡입소음기(ACE Turbo의 특허)를 장착하고
캐비닛(KS B 6350 기준)에 독특한 흡음재료를 부탁함으로써
모든 모델의 소음이 85dBA 이하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터보블로워는 연속적으로 공기를 흡입하고 압축하기 때문에
진동이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내진장치나 별도의 고정장치
공사도 필요 없습니다. 단, 지진이 자주 발생하거나 주변에 흔들림이
심한 장치가 있는 경우에는 고정장치 공사를 권장합니다.
터보 블로워는 인버터를 통해 고속 모터와 임펠러의 회전 속도를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고 PLC를 통한 PID 제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조건에서 운전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정속 운전, 비례 운전, 정압 운전, DO 운전 등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비례운전, 정압운전 , 정량운전을 하나로 통합한
ACE 운전모드도 적용되어 있어, 사용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버터와 제어장치는 외부 온도가 높거나 유독성 및 부식성 가스가
많은 현장에서는 수명이 짧아질 수 있기 때문에,
압축부와 저장부를 분리하여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비접촉식 무윤활 포일공기베어링을 사용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윤활유를 보충하거나 정기적으로 베어링을
교체할 필요가 없고 주기적으로 흡입구 필터를 교체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유지보수가 용이하며 유지관리비용 저렴합니다.
< 10 ~ 15HP >
< 20 ~ 350HP >
< 400 ~ 700HP >
< OUTDOOR >
< SEPARATED >
< DIRECT INLET >
< DUCT INLET >